우선 로니엘 고객님들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.
로니엘은 고객님 한 분 한 분 너무 소중히 생각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.
하지만 최근 일부 고객님들 중에 반복적인 행동 패턴이 발생되어 부득이하게 시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첫째. 반품 요청 시 상품을 고의적으로 훼손하여 보내주시는 사례
둘째. 착용 후 반품, 교환을 요청하시는 사례
(향수 냄새, 디퓨저 냄새, 화장품 냄새, 섬유유연제 냄새 및 인위적인 냄새)
셋째. 세탁 후 반품, 교환을 요청하시는 사례
넷째. 지속적으로 대량 구매 후 대량 반품 요청하는 경우 (세일상품도 동일/ 다량 반품시 다른분들이 구매하실수 있는 기회를 잃어버리게 됨으로)
(다량의 할인 상품 구매 후 절반 이상이 반품으로 이어지는 주문 건은 판매 방해로 판단되어 구매 제한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)
다섯째.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실밥, 마감 처리 미흡 부분, 데미지나 워싱, 사이즈 오차는 발생할 수 있으나
해당 사유로 지속적인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하시는 사례
여섯째. 여러 차례 반복적으로 취소 요청하는 사례
일곱번째. 작은 사유임에도 피해 보상을 과하게 요구하시는 사례
여덟번째. 주문건 반품 비율 50% 이상일 경우 사전 예고 없이 회원등급 조정 및 구매 제한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아홉번째. 주문건 교환 비율 70% 이상일 경우 사전 예고 없이 회원등급 조정 및 구매 제한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(검수팀에서 충분히 검수를 하고 보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2회 이상 재교환 요구하실 경우)
열번째. 환불은 결제 수단에 맞춰 진행되시며, 다른 방법으로 환불 요청하시는 경우 / 로니엘 기준에서 의도적으로 보여지는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
(휴대폰 결제를 계좌로 환불 (X) / 카드 결제를 계좌로 환불 (X) )
위와 같은 사례로 사이트 운영과 업무적인 부분에 지장을 초래하고 있어
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자체 모니터링에 의해 사전 통보 없이 구매 및 로그인 차단 (비회원 주문 불가)하며,
미발송 주문 건이 있으실 경우 임의적으로 취소 도와드려 선의의 고객님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겠습니다.
항목은 추가적으로 추가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항상 저희 로니엘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, 더욱 빠르고 정확한 배송과 응대를 위한 결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